노제휴 웹하드를 찾는 분들이 아주 많이 늘고 있습니다. 최신 영상 자료가 꽤나 많이 나오고 있는 추세인지라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제휴 없는 웹하드를 찾는 것이 쉽지 만은 않습니다. 말은 다들 제휴가 없다고 하지만 막상 들어가면 수두룩 제휴 자료가 넘쳐나죠. 그래서 유일한 곳을 선정했습니다.

 

노제휴 웹하드

아래에 있는 웹하드 사이트들은 노제휴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현재 노제휴 웹하드는 사실상 많지 않아서 적은양을 추천드릴수 밖에 없는데요. 참고하셔서 원하는 자료들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남성분들도 즐겨보는 핫한 자료도 많습니다.

 

싸다파일

위에 배너를 접속하시면 노제휴 웹하드 싸다파일을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만 해도 무료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어서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는데요. 제휴가 없이 이용할 수 있어서 엄청난 메리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상 이런 곳들이 많지 않아서 저도 유일하게 이용하는 웹하드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만큼 최근에는 노제휴 웹하드가 많지 않아서 찾기도 힘들뿐더러, 막상 노제휴라고 해서 들어가면 가입하는 순간 제휴 마크가 싹다 박혀버리는 어이없는 상황이 많이 일어나죠.

 

 

파일스타

파일스타 또한 노제휴 웹하드로 위에 배너를 접속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싸다파일과 나란히 탑을 이루고 있는 곳입니다. 웬만한 웹하드 업체들 중 제일 좋은 자료를 보급하고 있습니다. 웹하드를 이용한다면 딱 두곳에서 이용할 수 있을 정도로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최신 영화는 물론 드라마 애니 등 다양한 영상 자료가 제공되니 필요한 분들은 이용하셔서 재밌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소개 : 곡성

영화 곡성

제가 노제휴 웹하드에서 감상했던 영화인 곡성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공표 영화 장르를 꽤나 좋아하는데요. 특히 곡성은 국내 공포영화 중 최고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요. 나홍진 감독이 연출했고, 꽤나 현실성과 여러 미스테리한 의미를 담아 흥미있게 봤던 영화입니다.

 

줄거리

영화 줄거리는 한 시골 마을에서 발생한 연쇄 살인 사건을 조사하는 곽도원이 이를 해결하려다 발생하는 이야기입니다. 곽도원은 마을에서 발생하는 약간 이상한 사건들을 중심으로 조사하다 이 사건에 말려들게 되는데요. 처음에는 범인을 일본에서 온 사람이라고 생각하게 되지만 점점 미스테리한 일로 빠집니다.

 

또한 신비한 여성인 천우희와 만나게 되고 설상가상 자신의 딸까지 이상 현상이 생겨 유명한 무당인 황정민을 부르게 되는데요. 황정민은 곽도원에게 굿을 해야 한다고 요청하고 이를 위해 준비를 합니다. 또한 황정민은 일본 사람이 마을에 재앙이라며 살을 가해야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황정민이 굿을 진행 할수록 딸이 더욱 아프게 되자 결국 굿을 중단시키게 됩니다. 결국 의문의 일본 사람은 황정민의 살을 피하게 되고 살아남게 되죠. 그렇다고 곽도원이 일본 사람을 의심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일본 사람을 찾아가서 이상한 사진을 발견하게 되고 확신을 하게되죠.

 

그리고 일본 사람에게 나중에는 직접 찾아가 협박을 하게 됩니다. 마을을 떠나지 않으면 죽이겠다고요. 하지만 그 상황에서 딸은 점점 더 심각해지죠. 결국 폭력성까지 보이게 되고 마을 할머니까지 칼로 찌르게 됩니다. 그때 이전에 만났던 천우희를 다시 만나게 됩니다. 지금 집으로 돌아가면 안된다고 하죠.

 

하지만 곽도원은 천우의와 황정민의 말에 사이에서 고민하게 됩니다. 이때 황정민은 이미 일본 사람 편에 넘어간 상태였죠. 곽도원은 결국 믿지 못하고 집으로 돌아가게 되고 딸에 의해 일가족이 몰살됩니다. 일본 사람의 정체는 결국 악마였던 것으로 끝이 납니다.

 

후기

스토리 자체로 들어봤을 때는 너무 생략된 얘기도 많아서 직접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영화는 노제휴 웹하드 추천드린 곳에서 감상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이 곡성이라는 영화를 보고 정말 놀랬어요. 처음에는 기대도 하지 않았는데, 대한민국 영화가 정말 많이 발전했구나 싶었습니다.

 

사실 국내 공포 영화는 뻔한 클리셰를 남발하며 깜짝 놀래키는 영화 수준이었는데, 어느새 공포 영화가 이렇게까지 의미를 담고 여러 공포를 통해 사람들을 빠지게 하는구나 생각이 들었네요. 꼭 보셨으면 하는 명작입니다.

+ Recent posts